이건 좀 오래된거네요. 2009년도...
그리다보니 스케일이 커져서 포기;
한참 AS3.0 공부할 때 만들어봄.
레벨은 오픈소스 맵에디터인 Tiled Map Editor(http://www.mapeditor.org/)로 저장하면,
좌우로 이어진 부분을 대충합치는 방식으로 최적화해주는 공까지 들인 역작이었으나..
결국 일땜에 시간없어서 관둠.
물리는 공개 AS3.0용 물리엔진인 QuickBox2D를 사용.
게임이 너무 느리면 마우스 우클릭 -> 품질을 낮음으로 변경하면 빨라짐여.
아래는 2009년에 일로 게임 컨셉잡으면서 그렸다가 안쓰이게된 것들...
뭐, 지금은 전혀 다른 게임이 됐고, 전혀 안쓰이는 거라 공개해도 상관 없을꺼 같아서... 여기라도 올려봐야지..
난 진심으로 위와 같은 데폼이 되야된다고 생각했는데,
아무도 진심으로 받아주질 않았음ㅋㅋㅋㅋ
이런 느낌을 원했는데... 쩝... (모델러에게 부탁해서 모델 받아서 폴리곤 리터칭 하고 맵핑해서 렌더링 딴뒤 리터칭...)
결국 안쓰임.